요즘 앱테크 많이 하시는데 하다 보면 뭔가 번거롭게 해야 하는 것도 많고 생각보다 포인트가 쌓이지 않고 조건이 안 맞고 그런 경우가 많죠? 발로소득을 2달 정도 해 본 결과 정말 일상생활에서 하는 것들을 간단하게 인증 사진 한 장으로 포인트를 받게 되면서 쌓이는 금액도 쏠쏠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발로소득 사용법
발로소득에서는 일상지원금이라고 매주 3천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이 일상지원금은 발로소득 안에서 미션을 참가할 때 필요한 포인트입니다. 이 앱과 유사한 다른 앱을 본 적이 있는데 실제로 제 돈을 걸고 진행해야 해서 내키지 않아 하지 않았는데 이 앱은 지원금을 매주 주면서 미션을 수행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더 많은 미션에 참여 하고 싶은데 일상지원금이 부족해서 불편하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친구에게 추천을 통해서 무료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주어지는 미션들은 말 그대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하게되는 걷기, 양치하기, 운동하기, 기상하기, 물 마시기 등등 진짜 따로 미션을 위해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들이고 간단하게 그 자리에서 인증사진을 한 장 찍으면 되는 방식이라 누구든 부담 없고 번거로움 없지 가볍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일상지원금을 받아 미션에 참가하며 사용하게 되는데 저는 이제 8주차 2달 정도 되었습니다.
일상지원금은 매주 월요일에 지급이 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다음주에 소멸이 됩니다.
발로소득 챌린지 참여방법
발로소득 챌린지를 인증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을 마시거나 영양제를 먹거나 책을 보거나 해당 미션에 맞는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됩니다. 물을 마시는 미션은 물이 담긴 컵이나 물병, 비타민 먹는 미션은 비타민을 개봉해 손 위에 올려두거나 꺼낸 사진, 독서 미션은 읽고 있는 책 페이지는 촬영하면 됩니다.
챌린지는 일주일 내내 하는 것이 아닌 챌린지마다 2회 인증부터 6회 인증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걸어서 소득이라고 1000걸음마다 3포인트 가 생깁니다.
적립된 소득 사용처
챌린지를 성공하고 지급받은 소득은 기프티콘으로 교환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가 꽤 많고 다양해서 모아서 어떤걸 해볼까 고민이 되었어요. 그리고 보너스 봉투 열기라고 100포인트를 써서 보너스 봉투를 열어 랜덤으로 소득이 지급이 되는데 100 보다 작게 나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초반에 모르고 그냥 열다가 포인트를 사용해버렸어요.
그리고 3번째 사진과 같이 100 딜 상품은 해당 상품에 적용되는 챌린지를 신청하고 성공했을 시 추첨으로 100딜에 해당 상품 교환권을 줍니다. 이왕 챌린지 하는거 100딜 상품으로 하셔서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세요.
발로소득 한 달 수익
저의 발로소득 한 달 수익은 약 3천 포인트입니다. 현재 8주 차에 접어들었고 아직 미션이 마무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실패한 미션도 있고 저는 재택근무 중이라 걸어서 생기는 포인트가 거의 없는 편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한 달에 3~4천 포인트 정도는 무리 없이 쌓인다고 보입니다.
다른 앱테크에 손쉽게 할 수 있는 챌린지와 그에 비해 쌓이는 포인트가 쏠쏠하다 생각이 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가장 편하고 결과가 꽤 만족스러운 앱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시작전이시라면 바로 시작해 보세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추가로 5월 31일까지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면 1,000 코인을 드립니다. 가입 후 7일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아직 7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입력해보세요.
[ 초대 코드 T7D5FP ]
앱테크 모니모 앱 가입 시 최대 30만원 랜덤 지급
앱테크를 많이 해봤는데 그중에 제일 미션도 수월하고 쏠쏠하게 돈이 모이는 삼성증권 모니모 앱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귀찮지 않고 체감상 돈도 쉽게 쌓이고 안 하면 손해
댓글